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서울 용산] 맛있는 녀석들 미슐랭 닭갈비 '오근내 닭갈비'

by 유미 Yumi 2023. 3. 5.
728x90

예전부터 가려고 벼르고 벼르던 오근내 닭갈비에 거의 2년...?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닭갈비가 미슐랭이라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했던 오근내 닭갈비!

 

오근내 닭갈비는 용산에 두 개 외에도 효창공원, 인사동, 건대 근처, 고속터미널 근처 등 여러 곳에 위치해있어요.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용산에 있는 두 군데는 맛이 똑같다고 해요.

2호점이 조금 더 크고 넓으니 테이블링에서 예약 현황 확인하시고 방문해보세요!

 

*오근내닭갈비 예약 꿀팁 (용산점)

-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 가능

- 2호점이 1호점보다 넓어 자리가 널널한 편

 

저는 1호점에 방문했어요.

 

 

저녁 6시쯤 방문했더니 딱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웨이팅 8번..?정도였음에도 거의 40분 이상 기다렸던 것 같아요..

이럴 줄 알았으면 2호점에 갔을텐데 바보같이 기다렸답니다...

 

 

가게 외부에는 미슐랭 표시가 있어요! 2018년에 미슐랭 가이드에 올랐나봅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맛있는 녀석들 사진도 붙어있었어요.

또 가게 내 웨이팅 기계가 있지만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 오근내 닭갈비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오후 3시 30분 ~ 오후 4시 40분 브레이크 타임

(점심 11:30~, 14:30 라스트 오더 / 저녁 16:40~, 21:00 라스트 오더)

 

 

가게 내부는 신발 벗지 않는 테이블 4~5개?정도와 신발을 벗고 앉는 좌식 테이블 공간이 있었어요.

 

 

밑반찬으로 샐러드, 상추, 매운콩나물국, 동치미, 마늘, 쌈장, 그리고 뭔지 모를 초록 야채....가 나와요!

 

 

 

저는 닭갈비에 떡사리,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오근내닭갈비는 직접 볶아야하는 단점이 있어요.... 힘들지만 그만큼 맛있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닭갈비가 미슐랭일까 했는데 진짜 이태껏 먹어 본 닭갈비 중 제일 맛있었어요 ㅠㅠㅠ

맛이 깊다고 해야할까요? 진한 맛..!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10000%!!!

 

사리를 시키면 바로 주시지 않고 어느 정도 볶고 있으면 주시는데요,

저는 계속 왜 안주실까... 다 익은 거 아닌가.. 언제 주시나.. 하면서 불안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때 되면 알아서 넣어주시니 그냥 기다리시면 언젠가 갖다 주십니다..!

떡은 중간쯤 넣어 주셨고 우동사리는 정말 와 이제 다 볶은 것 같은데, 잊으신건가..? 할 때쯤 마지막에 딱 넣고 볶아주셔요!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K 후식 볶음밥은 필수에요 여러분...

볶음밥은 닭갈비를 조금 남긴 상태에서 주문하면, 적정량 잘게 잘라 함께 볶아주시고 남은 닭갈비는 사진처럼 구석에 몰아주셔요

 

왜 미슐랭인지 납득이 가는 오근내 닭갈비!! 개인적으로 우동사리랑 볶음밥은 필수...

우동사리 꼭 드세요 존맛이니깐...

 

따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 오근내닭갈비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29길 15

728x90